2024-04-24 22:47 (수)
국민이모 가수 방시연, 월정리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에서 가창력 폭발
상태바
국민이모 가수 방시연, 월정리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에서 가창력 폭발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8.1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정리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공연중인 가수 방시연.

[KNS뉴스통신=이희진 기자] 지난 11일 월정리 해변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에서 열린 '테라스 라이브'에는 SNS에서 국민이모로 사랑받고 있는 가수 방시연이 공연해 현장을 찾은 관광객들뿐만 아니라 온라인 시청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월정리 카페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 가수 방시연은 홍대 밴드를 시작으로 아이돌과 발라드 가수를 준비하며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대학로 등 예술 공간 속에서 꾸준히 노래를 하고 보컬 트레이너의 경력도 쌓아가며 꾸준히 활동해온 실력파 가수이다.

SNS 에서 '국민 이모' 로 떠오르는 가수 방시연

최근에는 트로트곡인 '오세요'를 발표했고 지금은 발라드 앨범을 준비하는 등, 모든 장르의 곡들을 소화해 낼 수 있는 실력파 가수로 활발하게 음악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방시연은 우연히 홍대를 지나다 ‘BJ창현의 길거리노래방'이 진행이 되는 것을 보고 현장에서 도전하여 가창력을 뽐냈는데, 이 영상이 유튜브에서 두 달 만에 조회 수가 2000만이 넘을 정도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월정리 파니니 카페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공연중인 가수 방시연.
월정리 카페 퀸즈브라운에서 관광객들이 '테라스 라이브'를 즐기고 있다.

이번 파니니 카페 퀸즈브라운에서 열린 '테라스 라이브'에서도 방시연은 '천년 의사랑', '사랑아', '오늘은 가지 마' 등의 노래를 불러 폭발적인 가창력을 발휘하여 월정리 해변을 찾은 많은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국민 이모 가수 방시연이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월정리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에서 연인들이 '테라스 라이브'를 즐기고 있다.

'테라스 라이브'는 월정리 카페 퀸즈브라운이 매주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제주 월정리로 초대해 지역 청소년들과 관광객들을 위해 버스킹 공연을 함으로써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려는 프로그램이다.

월정리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에 설치되어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있는 사랑의 열쇠.
월정리 포토스폿으로 자리잡은 퀸즈브라운 카페의 '사랑의 의자'
월정리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