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슬림코치, ‘빠르고 쉬운 단기간다이어트’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진행
상태바
슬림코치, ‘빠르고 쉬운 단기간다이어트’ 고객감사 할인이벤트 진행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8.12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계속되는 폭염으로 인해 겨울 내 꽁꽁 가려있던 살들을 당당하게 노출 하는 게 두려운 남녀들이 많다. 방송과 SNS만 봐도 탄탄하고 마른 몸매의 소유자들이 넘쳐나면서 날씬한 몸매를 선호하는 문화가 생겨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슬림코치는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다이어트가 모토인 다이어트 식품 전문브랜드 슬림코치에서는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대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신규회원 이벤트부터 다이어트 식단 체크 이벤트까지 참여해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체관계자는 “바쁜 삶 속에 다이어트 할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들은 규칙적인 운동과 다이어트 음식을 꾸준히 유지하기가 힘들다. 직장에 다니면서 효과빠른 다이어트약, 굶는 단기 다이어트 등과 같은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초점이 맞춰진 생활은 몸이 적응하기 힘들뿐만 아니라 영양불균형을 초래하고 오히려 과식,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어 요요현상이 생기기 쉽다. 그래서 최근에는 먹는 다이어트 방법이 유행하고 있는데 균형 있는 식사를 먹으면서 다이어트보조제 섭취의 도움을 받아 체지방 감소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슬림코치의 대표상품인 체지방감소 기능성 제품 ‘빠빠세트’는 휴대가 편리한 PTP포장 재질로 ‘쭉쭉빠져라’와 ‘쑥쑥빠져라’로 구성되어 있다. ‘쭉쭉빠져라’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시켜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함유되어있으며, ‘쑥쑥빠져라’는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콜레스테롤수치에 도움을 주는 녹차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다.

부원료 또한 건강을 생각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경희대학교 내과 교수가 원료 조합을 했기 때문에 단기간뱃살빼기, 효과적인단기간다이어트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자세한 할인 행사의 내용과 많은 다이어트 후기는 슬림코치 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