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42 (화)
[호텔연회] 금혼식, 은혼식 준비하시나요? 본인 혹은 자녀들이 주최
상태바
[호텔연회] 금혼식, 은혼식 준비하시나요? 본인 혹은 자녀들이 주최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2.01.30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50주년, 25주년 등 축하 … ASEM, G20 메뉴 등 추천해

 [KNS뉴스통신=박세호기자]   요즈음은  주변에서도 금혼식, 은혼식을 치르는 행복한 부부들이  많아졌다. 부부 모두 건강하고 해로하여야만 올릴 수 있는 축연이라 의미가 더욱 깊다. 행사의 윤곽은 대체로 어떠한지 궁금하기도 하다.

 
그랜드 인터컨틴네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금혼식, 은혼식을 위한 특별한 체제를 갖추고 2012년, 한 해 동안 제공할 계획이다.

ASEM, G20 등 국제행사 만찬을 준비했던 세프들은 G20  (Group of 20), C20(Culture 20), 사찰 정찬 등 3가지 메뉴를 선보인다. 대게살, 구절판, 밀쌈 등 3가지 전채 요리를 시작으로 호박죽, 잡채, 농어찜 등이 제공된다. 신선로, 국내산 한우 갈비, 비빔밥이 준비된다. 광어 파카치오, 찹쌀 밥을 넣은 닭고기 수프, 쇠고기 안심 메달리온 구이, 송이 버섯 라이스 티안 등 세련된 한식 혹은 퓨전이  제공되는 C 20코스, 건강식을 좋아하거나 채식주의자를 위한 메뉴인 사찰 정찬 등 고객 식성에 따라 고를 수 있다

   사진 및 모델 ⓒ 인터콘티넨탈 호텔 홍보실

.가족사진 촬영 위한 폐백실 이용 및 사모관대, 활옷 등의 전통혼례복 및 장신구 대여비를 무료로 제공한다. 디럭스 및 수페리어 객실을 예약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에 머무를 수 있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