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04 (목)
가슴이 뻥 뚫리는 바다가 보이는 삼척펜션 ‘베네치아펜션’
상태바
가슴이 뻥 뚫리는 바다가 보이는 삼척펜션 ‘베네치아펜션’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8.1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 폭염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사람들은 모두 산과 바다로 피서를 떠나고 도시는 한산하기까지 하다.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하고 뒤늦은 피서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탁 트인 바닷가가 누구든 시원하게 맞이하는 곳. 강원도 삼척으로의 여행은 어떨까?

강원도에서 가장 남동부에 위치한 삼척은 투명한 에메랄드 빛 바다가 자아내는 빼어난 절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강원도에서도 청정 항구로 알려져 있는 장호항과 용화 해안에서는 동해 바다의 빼어난 아름다움을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이 아름다운 삼척의 바다를 한눈에 내다볼 수 있는 삼척펜션 ‘베네치아펜션’은 도시의 삭막함에 지친 여행객들에게 장소 자체만으로도 힐링을 선사한다.

전 객실 모두 오션뷰로 갖춰져 있는 ‘베네치아펜션’은 바다를 바라보고 즐길 수 있는 크고 넓은 수영장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철 피서를 즐기기에 특히 제격이다. 야외 바베큐장을 마련하여 가슴을 뻥 뚫리게 하는 파도소리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펜션에는 숙박 고객들이 삼척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즐길거리가 가득하다. 삼척만의 해양레포츠인 삼척해양레일바이크는 아름다운 동해의 해안선을 따라 운행되는 국내 유일의 해양레일바이크다. 왕복 10km의 거리를 동해바다 절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의 천연오색 대리석 조각상이 있는 수로부인헌화공원도 가까이 있다. 아름다운 초대형 조각상을 관람하며 곳곳의 전망대를 통해 삼척 바다의 정취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전국에서 가장 많은 석회동굴이 있는 삼척. 다양한 동굴을 체험할 수 있는 삼척동굴신비관은 세계 각 지역의 유명동굴과 영화 속 동굴을 감상할 수 있다.

이처럼 삼척 가볼만한곳과도 인접해 있는 삼척펜션 ‘베네치아펜션’에서 올 여름 최악의 폭염을 날리고 커플, 가족과 함께 한 장의 추억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삼척 베네치아펜션'을 검색하면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