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충북 사회 더블
충북장애인연합회-㈜대우루컴즈, 업무협약 및 기증식 개최
사단법인 충청북도장애인연합회와 (주)대우루컴즈는 9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장애인 복지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 제공=충청북도장애인연합회>

[KNS뉴스통신=손미연 기자] 사단법인 충청북도장애인단체연합회(회장 변창수)와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는 9일 연합회 회의실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은 ㈜대우루컴즈의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모니터 10대와 냉장고 1대를 기증하는 기증식과 함께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박상역 충북신장장애인협회장, 배종인 ㈜대우루컴즈 충청지사장이 함께 했다.

변창수 충청북도장애인단체연합회장은 “오늘 업무협약을 통해 스마트한 세상을 장애인도 누릴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해준 대우루컴즈에 경의를 표하며, 기증해주신 모니터와 냉장고는 장애인가정과 열악한 장애인단체에게 전달하겠다”며, 기증과 업무협약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어 윤춘기 ㈜대우루컴즈 회장은 “이번 기증으로 충청북도 장애인분들께 작으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지원 사업을 꾸준히 영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PC와 모니터를 공공조달시장을 통해 전국의 공공기관에 납품하고 있으며 조달청이 기술력과 신뢰성을 인정하고 수출 경쟁력을 갖췄다고 인정한 G-PASS기업 인증을 받은바 있다.

손미연 기자  122634@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손미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인터뷰]장애인문화신문 강동규 편집사장, "사회 지도층,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정책 펼쳐야"
[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인터뷰] 장애인문화신문 유환섭 상임고문, "장애인을 위한 올바른 길잡이..."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