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35 (금)
상큼 청량함으로 이번 여름 송을 노리는 8인조 그녀들 '다이아(DIA)'
상태바
상큼 청량함으로 이번 여름 송을 노리는 8인조 그녀들 '다이아(DIA)'
  • 홍성훈 기자
  • 승인 2018.08.0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아(DIA)의 네 번째 미니앨범 ‘서머 에이드(Summer Ade)’발매 기념 쇼케이스

[KNS뉴스통신=홍성훈 기자] 9일 오후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서울 용산구 이태원로)에서 걸그룹 다이아(DIA)의 네 번째 미니앨범 ‘서머 에이드(Summer Ade)’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되었다.

 지난해 '나랑 사귈래', '듣고싶어', '굿밤', 을 통해 청순 발랄함과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다이아(DIA)가 10개월만에 컴백했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시즌 음료 서머에이드처럼. 삼큼함과 톡 쏘는 시원함, 청량함 등으로 무더위를 잊게 하는 여름 음료처럼, 여름의 낮과 밤에 어울리는 음악으로 채워진 ‘서머 에이드(Summer Ade)’는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7곡을 수록, 여름 분위기를 만끽할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우우(Woo Woo)'는 다이아의 데뷔곡인 '왠지'를 프로듀싱한 신사동 호랭이와 3년 만에 재회해 선보이는 곡으로 다이아에게 의미가 남다른 곡이다. 이성의 행동에 설레는 마음을 '우우'라는 감탄사로 표현한 신나는 마이애미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포인트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서머 에이드(Summer Ade)’는 다이아가 데뷔 이래 가장 긴 공백후 발매하는 앨범으로 다이아를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앨범이기도 하다. 다이아의 팬덤인 에이드(AID)와 동음이의어인 ADE를 선택,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준 팬들과 올 여름을 함께 하겠다는 이중적인 의미도 담아있다.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과 밝은 에너지에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섹시함까지 더한 다이아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 유난히 더운 올 여름, 반드시 들어야하는 필수 서머 송을 넘어 2018년 가장 기억에 남는 대표 서머송 '우우(Woo Woo)'가 되길 기대하는 바이다.

 다이아는 오늘 9일(목)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오늘 오후 6시 네번째 미니앨범 ‘서머 에이드(Summer Ad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되며 오후 10시 컴백 라이브가 진행된다.

홍성훈 기자 vampiro12x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