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이윤행 함평군수, 내년 국비 확보 총력
상태바
이윤행 함평군수, 내년 국비 확보 총력
  • 윤혜진 기자
  • 승인 2018.08.0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획재정부를 방문한 이윤행 함평군수(사진 좌)가 기획재정부 복지예산심의관 류형선 지역예산과장(사진 우)을 만나 국비지원의 당위성을 설명하고 있다. <사진=함평군>

[KNS뉴스통신=윤혜진 기자] 이윤행 함평군수가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군수는 민선 7기 지역현안사업 추진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기획재정부, 환경부, 국토교통부를 차례로 방문했다.

지난달 31일 기획재정부를 방문한 이 군수는 복지예산심의관, 사회예산심의관, 경제예산심의관, 행정안전예산심의관 등 분야별 국·과장들을 만나 중량지구 농어촌마을하수도 정비사업 18억 원, 함평군 도로기반 지하시설물 전산화사업 14억 원, 송사 재해위험개선지구 정비사업 20억 원 등 모두 20개 사업, 933억 원의 국비를 연차적으로 지원해 줄 것을 건의했다.
 
8일에는 기획재정부 복지예산심의관 류형선 지역예산과장을 만나 국비지원의 필요성을 재차 피력한 데 이어, 환경부 상하수도 정책관과 국토교통부 국토정책관을 방문해 함평 노후상수관망 정비사업 159억 원, 함평 5일 시장 연결도로 정비 및 주차장 조성사업 48억 원 등 총 4개 사업, 283억 6천만 원의 국비 지원을 건의했다.
 
이 군수는 “지역현안사업은 군민들의 실생활과 맞닿아 있는 만큼, 시간과의 싸움”이라며, “원활한 사업 추진을 위해서라면 중앙부처뿐만 아니라 국회도 문턱이 닳을 정도로 방문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혜진 기자 manito2626@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