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 쎈 남자' 하제용, 파이터 도전 "엔젤스파이팅 내년 데뷔!"
상태바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 쎈 남자' 하제용, 파이터 도전 "엔젤스파이팅 내년 데뷔!"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8.07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종합 격투 파이터로 거듭난 '코리안 헐크' 하제용의 모습 기대해주세요"

'세계최초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에 팔씨름 선수 '코리안 헐크' 하제용이 합류한다.

하제용은 내년 엔젤스파이팅을 통해 프로 파이터로 데뷔할 예정이며, 지난 28일 토요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엔젤스파이팅 사옥에서 박호준 대표와 만났다.

그는 국내외 수 많은 벤치프레스 대회와 파워리프팅 대회에서 압도적으로 우승을 거두며 화제가 된 바 있으며, SBS 인기 프로그램 '스타킹', '세상에 이런 일이', '동상이몽' 등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56cm라는 우람한 팔 근육을 가진 하제용은 760kg 트럭을 맨손으로 이동, 국내 최초로 45인승 버스를 끌며 파괴적 힘을 선보였다. 이후 다양한 괴력을 선보인 그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힘이 쎈 남자, 코리안 헐크라고 불렸다.

박호준 엔젤스파이팅 대표는 "새롭게 엔젤스파이팅에 합류한 하제용 선수를 환영한다"며 "내년 파이터로 도전하는 그의 모습을 기대하며, 케이지에서도 파괴적인 파워와 멋진 시합을 기대해본다"고 밝혔다.

하제용은 "이렇게 멋진 엔젤스파이팅과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며, 어린 아이들에게 희망을 주는 '코리안 헐크' 하제용이 되겠다. 내년 엔젤스파이팅에 파이터로 도전하는 하제용의 모습을 기대해주길 바라며, 국내 격투팬 여러분들께서는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엔젤스파이팅은 지난 23일 월요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엔젤스파이팅 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을 성황리 개최한 바 있다.

사진=엔젤스파이팅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