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더블
워너원 강다니엘, 에일리와 훈훈한 투샷 시선강탈 "모두모두 사랑해"
(사진=에일리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워너원 사랑해'가 화제로 급부상한 가운데 강다니엘과 '슈퍼디바' 에일리의 투샷이 새삼 화제다.

7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워너원 사랑해'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워너원 강다니엘과 에일리의 훈훈한 만남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에일리는 자신의 SNS에 "쌍둥이 동생 이제 찾음 #찍으면서둘다동시에놀람 #ㅇㅋㅇㅈ found my twin brother"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한 에일리와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두 사람의 비슷한 얼굴형과 입매, 이목구비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팬들은 두 사람의 훈훈한 비주얼에 감탄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편, '워너원 사랑해'가 '실검 상위권에 도약한 가운데 워너원은 7일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 중으로 알려졌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서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인터뷰] 동양화가 윤영경, "백두산의 아름다움 수묵산수화로 담아"
[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초대석] ㈜메이키스트엑스 정재우 대표 “혁신성장 이끌 새로운 전략은 ‘벤처 콤비네이션(V-combination)’”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