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최승준 정선군수, 병방산 군립공원 안전사고 예방 현장점검 나서
상태바
최승준 정선군수, 병방산 군립공원 안전사고 예방 현장점검 나서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8.08.05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고 표고차 짚와이어, 스카이워커, "자연속의 스릴"

[KNS뉴스통신=이동희 기자] 최근 전국적으로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승준 정선군수는  병방산 군립공원 일원에 추진하고 있는 자연체험시설 및 동강녹색 모험의 숲 조성사업 현장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최 군수는 홍규학 환경산림과장 및 관계 공무원들과 함께 병방산 군립공원 스카이워크 및 짚와이어 시설을 둘러보고 관계자들에게 폭염으로 인한 관광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승준 정선군수가 직접 병방산 군립공원 숲 조성사업 현장에 방문하여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정선군>

군에서는 국내 최고의 표고차를 자랑하는 짚와이어와 스카이워크가 설치되어 있는 병방산 군립공원 일원에 자연속에서 스릴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모험의 숲과 치유의 숲을 조성하고자 동강녹색 모험의 숲 조성사업을 추진 중이다.

동강녹색 모험의 숲 조성사업은 40억원을 들여 자연지형지물을 이용하여 공중에 와이어와 로프 등을 활용해 이동하는 레포츠 시설인 에코어드벤처와 짚코스터, 숲속에 머물며 자연과 함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숲속야영장과 치유의 숲을 연말까지 조성하는 사업으로 병방산 군립공원을 국내 최고의 녹색모험의 숲으로 조성하기 위한 사업이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사업장 및 관광지 현장점검을 통하여 폭염에 따른 관광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에 철저를 기하고, 동강녹색 모험의 숲 조성사업은 청정자연과 함께 모험과 스릴을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새로운 관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사업추진 및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동희 기자 baul200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