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정선군, 민원전화 친절 CS 교육 실시
상태바
정선군, 민원전화 친절 CS 교육 실시
  • 이동희 기자
  • 승인 2018.08.05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이 민원친절교육을 받고 있다<사진=정선군>

[KNS뉴스통신=이동희 기자] 정선군은 3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민원전화 친절 CS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성명희 예스티엠(주) 서비스 품질 본부장을 강사로 초빙해 민원인들이 원하는 친절 서비스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효과를 더하는 서비스, 민원인과 공감하는 경청, 효과적인 민원인 응대를 위한 공감의 힘, 호감을 전하는 음성연출, 올바른 어휘표현, 민원인을 배려하는 언어표현 등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군은 민원 전화대응 서비스 친절 마인드 향상을 위해 기본, 심화 CS교육과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것은 물론 부서별 전화응대 모니터링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부서평가에 반영할 계획이다.

또한 민원전화 응대요령 홍보물을 전직원에게 배포·숙지하고 지속적인 친절 교육으로 전 직원들의 친절 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통해 군민은 물론 민원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친절 민원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전종남 자치행정과장은 전 직원 모두가 친절 마인드 향상으로 친절문화 정착을 통해 민원들과의 소통과 공감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고객감동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희 기자 baul200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