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방탄소년단, 드레이크 뮤비 깜짝 등장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상태바
방탄소년단, 드레이크 뮤비 깜짝 등장 "세계적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05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이 미국 래퍼 드레이크의 '인 마이 필링스(In My Feelings)' 뮤직비디오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끈다.

5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방탄소년단'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의 미국 래퍼 뮤직비디오 깜짝 출연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2일 공개된 ‘인 마이 필링스’ 뮤직비디오의 후반부에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는데, 여기에 제이홉의 영상도 포함된 것이다. 

‘인 마이 필링스 챌리지’란 ‘인 마이 필링스’의 도입부에 맞춰 자신만의 방식대로 춤을 추는 것으로 미국 코미디언 쉬기가 시작해 전 세계에서 유행했다. DJ 칼리드, 팝스타 시애라, 배우 윌 스미스 등이 참여했고 국내 유명인사 중에는 제이홉, 그룹 NCT, 크리에이터 박막례 등이 동참했다. 

특히 제이홉의 ‘인 마이 필링스 챌린지’ 참여 영상은 지난달 23일 처음 공개된 이후 1000만 번 이상 재생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인 마이 필링스’는 지난 6월 29일 발매돼 3주 연속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제이홉 외에도 쉬기, 윌스미스 등 유명인의 모습이 담겼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