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21:04 (목)
워너원 강다니엘,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귀여운 매력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가득"
상태바
워너원 강다니엘, 무더위를 잊게 만드는 귀여운 매력 "보기만해도 청량감이 가득"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8.0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방송화면 캡쳐)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이 방송에서 보여준 출구없는 매력이 새삼 화제다.

4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워너원'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워너원 강다니엘의 과거 방송에서 모습이 재조명되고 있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는 워너원 강다니엘, NCT 마크, 하이트라이트 용준형, 배우 이이경이 수영장에서 뜨거운 여름의 무더위를 날릴 만큼 귀여운 매력을 선사하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강다니엘은 짧은 영상이지만 특유의 청량한 미소와 어린아이 같이 순수한 모습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또한 출연진들끼리 물놀이를 한 강다니엘은 게임에서 이기려는 승부욕이 발동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어김없이 보여줬다.

특히 강다니엘의 훤칠한 기럭지와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수영장에서 빛을 발했다. 강다니엘은 탈의를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감출 수 없는 우월한 보디라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불 밖은 위험해'에서 강다니엘은 알록달록한 패턴이 가미된 핑크색 반팔 셔츠를 착용해 천진난만한 모습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은 강다니엘의 눈부신 비주얼을 강조하는데 손색이 없었다.

한편 강다니엘이 소속된 워너원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맹활약 중이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