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UFC 227] TJ딜라쇼 "혼쭐낼 예정" vs 가브란트 "딜라쇼 KO 시킨다"
상태바
[UFC 227] TJ딜라쇼 "혼쭐낼 예정" vs 가브란트 "딜라쇼 KO 시킨다"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8.08.03 2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FC코리아

[KNS뉴스통신=박종혁 스포츠 전문기자] 이번주 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되는 UFC 227 : 딜라쇼 vs 가브란트 대회를 앞두고, 지난 31일 컨퍼런스 콜이 진행됐다. 

UFC 227에서 밴텀급 타이틀전을 펼치는 TJ 딜라쇼와 코디 가브란트, 그리고 플라이급 타이틀전을 펼치는 드미트리우스 존슨과 헨리 세후도가 컨퍼런스 콜에 참여해 이번 경기에 대해 함께 대화를 나눴다.

가브란트를 제압하고 UFC 밴텀급 챔피언인 된 TJ 딜라쇼는 “코디 가브란트는 감정에만 치중된 선수이며, 사실 나는 그가 이번 리매치를 치를 자격이 전혀 없다고 생각한다. 나는 월드 클래스 복싱 선수들과의 훈련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굉장히 많이 성장했다. 이번 경기에서 코디를 혼쭐낼 예정이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도전자로 나서는 코디 가브란트는 “지난번 TJ와의 경기를 치르면서 배운 점은 바로 너무 감정에 치중되면 안 된다는 점이다. 열심히 훈련에 임한 뒤 옥타곤에서 나의 실력을 선보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나는 이번 경기에서 딜라쇼를 넉아웃시킬 것이다. 사람들은 이번 경기에서 더 나아진 나를 발견할 것이다."라고 맞섰다.

또 다른 메인카드 UFC 플라이급 챔피언 드미트리우스 존슨은 “이번 경기에 매우 큰 기대를 하고 있다. 헨리 세후도의 최근 경기를 분석해봤을 때 스트라이킹을 비롯해 그의 실력이 굉장히 많이 발전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따라서 헨리 세후도가 이번 경기에서 과연 나에게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나는 현재 그 무엇보다도 헨리 세후도와의 경기 준비에 전념을 다 하고 있다.”고 타이틀 방어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도전자 헨리 세후도는 “드미트리우스에 대한 분석과 경기 준비는 모두 완벽하게 마쳤다. 나는 그래플링과 스트라이킹을 포함한 다방면의 훈련을 진행했으며, 이번 주말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