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9 20:12 (수)
'핫이슈' 제주도 실종 여성, "무분별한 억측 지양해야 수사에 혼선 줄 수 있어…애타는 실종자 가족들 마음 생각해야"
상태바
'핫이슈' 제주도 실종 여성, "무분별한 억측 지양해야 수사에 혼선 줄 수 있어…애타는 실종자 가족들 마음 생각해야"
  • 황인성 기자
  • 승인 2018.07.31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방송 캡쳐)

제주도 실종 여성이 행적에 대중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31일 제주도 실종 여성의 행적이 묘연한 가운데, 제주도 실종 여성을 두고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제주도 실종 여성을 두고 제각기 다양한 생각을 내놓고 있는 상황.

사회문화 평론가 지승재는 "현재 제주도에서 실종된 여성을 두고 다양한 추측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실종된 여성의 반려자에 대한 의구심으로 확산되는 상황"이라며 "무분별한 억측은 실종자 가족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줄 우려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과거 부산 신혼부부 실종 사건 당시 가족들이 웹 커뮤니티에 실종자를 찾기 위해 올린 글에 달리는 추측성 댓글로 인해 되려 실종자 가족들이 상처를 입은 바 있다"며 "실종자 수사에 있어 혼선을 빚을 수 있는 억측은 지양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누리꾼들은 제주도 실종 여성이 무사귀환하기를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황인성 기자 ent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