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9:57 (목)
고급스러운 분위기, 저렴한 비용 갖춘 봉명동맛집 일식 메뉴
상태바
고급스러운 분위기, 저렴한 비용 갖춘 봉명동맛집 일식 메뉴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7.3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애린 기자>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중요한 미팅 자리를 가져야 할 때, 가족 외식 장소를 선택할 때 일식만큼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또 있을까? 실제로 일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별미로 통한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사시사철 인기 메뉴로 꼽히기 마련이다.

 

특히 청주 봉명동 맛집 '코노미일식'의 일식은 기존 메뉴와 차별화를 더해 미식가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오랜 연구개발 노력 끝에 다양한 특

<사진=김애린 기자>

별 레시피를 탄생시켜 고객 입맛을 충족시킨 것이다. 특히 고급스러운 일식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즐길 수 있어 매력적이다.

봉명동스시 코노미일식 일식 메뉴의 가장 큰 특징은 코스 요리 형태의 고급스럽고 푸짐한 비주얼이다. 업체 저녁 메뉴는 다양한 일식 요리가 포함된 골드스페셜, 특별한 메뉴들이 포진해 있는 VIP스페셜, 코노미스페셜, 바닷가재정식, 자연산 활어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점심 특선 메뉴는 코노미특정식, 코노미A·B정식, 모듬구이 정식, 생우럭탕정식, 알탕정식, 조기탕정식 등이 있다. 특히 코스요리 형태로 알찬 메뉴 구성이 돋보인다.

평소 맛보기 힘든 프리미엄급 일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먹다 지친다는 표현이 나올 만큼 푸짐하고 다양한 별미가 계속 쏟아져 나온다.

 

퀄리티를 갖춘 각종 회 종류가 많아 접대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 게다가 플레이팅에도 특별히 신경을 써 맛보는 고객들의 품격을 한껏 높인다. 일식집 특유의 매장 내부 인테리어도 훌륭하다. 이에 따라 봉명동 회식장소로도 예약이 많다.

 

직장인 고객을 위한 식사 메뉴도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전복죽과 해물우동, 회덮밥, 특회덮밥 등 오랜 경력을 지닌 쉐프의 레시피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김애린 기자>

 

여기에 신선도 높은 횟감만을 취급하는 맛있는 초밥도 준비되어 있다. 특초밥, 새우초밥, 생선초밥, 광어초밥, 연어초밥 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제공되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깔끔하고 세련된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SNS 업로드용으로 사진 촬영하기 좋은 배경이다. 실제로 방문 고객들 가운데 사진 촬영 삼매경에 빠지며 SNS에 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부지기수를 이룬다. 맛은 물론 특별한 매장 분위기, 친절한 서비스까지 갖춘 봉명동맛집으로 SNS 후기가 다양하게 올라와 있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재료만 이용할 뿐 아니라 신선도 높은 횟감만 활용하기 때문에 자부심이 있다."라며 "데코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써 고객들의 식사 품격을 한껏 높이는 것이 포인트"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