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25 (목)
평택미용실 일지오날레, 오픈 2주념 기념 할인 행사
상태바
평택미용실 일지오날레, 오픈 2주념 기념 할인 행사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7.3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사벌, 비전동 고객 우대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평택 유일의 아베다 파트너 살롱 헤어 일지오날레(원장 김현진) 미용실이 오픈 2주년을 맞아 아베다 염색 50% (일부 2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김현진 원장은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93% 자연유래성분의 프리미엄 염색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하였다.

일지오날레는 질 좋은 서비스와 만족도 높은 미용 시술 제공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은 평택미용실로 잘 알려져 있다.
“평택미용실 중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미용실이 되기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인근 소사벌미용실, 비전동미용실 뿐만 아니라 평택에서도 으뜸이 되고자 한다”라고 강조 했다.

김 원장은 이어 “일지오날레 임직원은 일지오날레 안에서 모두가 소통하는 미용실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미용인으로써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고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매장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헤어 일지오날레는 단순히 헤어 시술이 이루어지는 곳만이 아닌 웃음과 스토리가 있는 미용실로 발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헤어 일지오날레를 찾아 주신 모든 고객들에게 웃음과 스토리가 있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주는 따뜻한 헤어 살롱이 되고자 한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헤어 일지오날레를 찾은 고객 김모양(21살, 평택 비전동)은 “평택 일지오날레는 기본적인 뷰티 서비스뿐만 아니라 힐링을 하고 갈 수 있는 최고의 평택 미용실인 것 같다”며 “모발, 두피 건강을 먼저 생각하고 최고의 제품을 추천해주기 때문에 믿고 맡기며 서비스도 만족스러워 자주 찾고 있다”라고 말했다.

 

평택미용실 일지오날레 헤어살롱 김현진 원장

평택 일지오날레 미용실 김현진 원장은 미용대학 졸업 15년 경력의 베테랑이다. 김 원장은 아베다 스페셜리스트 과정 수료, 아베다 컬러리스트 과정 수료, 영국 비달사순 베이직 과정 수료, 존앤섹션 자격증 과정 수료, 세계 트리콜로지스트 두피·모발 자격증 수료, 로레알 컬러 과정 수료, 웰라 컬러 과정 수료 등의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는 현재 다수의 Seoul Fashion Week(서울 패션 위크) 등에 참여하고 있다.

현재 평택 일지오날레 헤어살롱은 2호점을 준비 중이다.
김현진 원장은 “일지오날레와 함께 성장하고 싶은 가족 분들을 기다리고 있다”며 “미용을 사랑하는 분이라면 일지오날레에서 꿈을 함께 이뤄보길 제안 드린다”라고 말했다.

<편집자 주>

◆평택 일지오날레 미용실 김현진 원장 프로필

 아베다 스페셜리스트 과정 수료
 아베다 컬러리스트 과정 수료
 영국 비달사순 베이직 과정 수료
 존앤섹션 자격증 과정 수료
 세계 트리콜로지스트 두피,모발 자격증 수료
 로레알 컬러 과정 수료
 웰라 컬러 과정 수료
 현재 다수의 seoul Fashion Week 참여(송자인/하상백/설윤형/서상영)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