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22:31 (일)
문지은‧오혜성 서울특별시 청소년지도자대상 문화예술 MC 부문 '대상'
상태바
문지은‧오혜성 서울특별시 청소년지도자대상 문화예술 MC 부문 '대상'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7.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11회 서울특별시 청소년 지도자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예술 부문 MC 수상 오혜성 MC, 홍순달 대표, 문지은 아나운서 <사진=이상수 PD>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문지은 아나운서, 오혜성 사회자가 지난 27일 서대문구청에서 열린 제 11회 서울특별시 청소년 지도자 대상 시상식에서 문화예술 MC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대회장 김상천 (사)계수나무장학회장을 비롯해 김영호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조희연 서울특별시교육감, 신원철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문석진 서대문구청장, 청목회 이동안 회장, 시사연합신문사 이정엽 회장, 홍순달 한국청소년신문사 대표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특별시 청소년지도자대상은 ‘청소년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며 도덕을 근본으로 하는 인성 함양을 도모하고 내일의 밝은 사회 건설의 뿌리 내림'을 목적으로 한국청소년신문사가 주최하는 시상식이다.

한편, 오혜성 MC는 KNS tv 방송프로그램으로 청소년과 청년들의 '꿈을 인터뷰하다', '희망을 품다’ 중소기업 알리기 등등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오혜성은 제11회 서울특별시 청소년 지도자 대상 수상 소감을 통해 앞으로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모든이들에게 희망 방송을 함께 만들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최연소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 오혜성 MC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꿈을 키우다 진행하고 잇다. <사진=이상수 PD>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