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로드FC 이예지, 홍영기 '태권킥'으로 승리 사냥... "성인 무대 승리는 내꺼야"
상태바
로드FC 이예지, 홍영기 '태권킥'으로 승리 사냥... "성인 무대 승리는 내꺼야"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로드FC 제공)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로드FC 여성 파이터 이예지의 발차기 연습 영상이 주목받고 있다.

28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로드FC'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이날 샤오미 로드FC 048에 출전하는 이예지의 발차기 연습 영상이 눈길을 끈다.

이예지는 이날 대회에서 일본 여성 파이터 아라이 마키와 대결한다. 이 대결은 이예지가 성인이 된 후 처음으로 갖게 되는 경기여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예진의 성인 신고식을 위해 로드FC '태권파이터' 홍영기가 지원군으로 나섰다. 홍영기는 자신의 주특기인 '태권킥을 전수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홍영기는 직접 미트를 잡고 이예지를 지도하고 있다. 이예지는 홍영기의 지도에 집중하며 태권킥을 연습하고 있다.

여창용 스포츠칼럼니스트는 "홍영기가 이예지에게 전수한 태권킥은 상대의 로우킥을 다리를 들어 방어한 뒤 그 자리에서 점프해 하이킥을 시도한 것이다. 이런 태권킥은 상대에게 불의의 일격을 가할 수 있다"고 평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