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민선7기 시정공유 워크숍
상태바
구미시 민선7기 시정공유 워크숍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7.26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구미시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구미시(시장 장세용)는 26일 3층 상황실에서 5급이상 간부공무원 97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7기 시정방향 공유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도시재생 전문가인 서울시립대학교 도시공학과 정석 교수와 사단법인 시간과 공간연구소 권상구 상임이사를 강사로 초빙해 ‘도시재생을 넘어 도시혁신으로’, ‘도시재생사업 이해와 구미의 미래’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 현 정부 주요 국정과제이자 장세용 시장의 핵심공약인 도시재생사업에 대한 이해의 장을 마련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이묵 구미부시장은 “도시와 사람, 기업과 사회, 자연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도시재생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해 시민을 위한 행복도시 구미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특강에 참석한 간부공무원들에게 “앞으로 ‘참 좋은 변화 행복한 구미’ 실현을 위해 솔선수범해 민선7기 시정이 순항할 수 있도록 모두 힘을 합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민선7기 출범을 맞은 구미시는 구미형 도시재생 프로젝트로 삶터·일터·쉼터의 새로운 변화를 추진하고, 4차 산업혁명과 함께하는 활력 있는 공단 만들기에 주력하며, 주민 주도의 공유도시 확산에 노력하는 등 앞으로 43만 시민들과 함께 새로운 구미 미래 100년의 기틀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