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청송 GOGO! 버스투어’ 운영
상태바
청송군, ‘청송 GOGO! 버스투어’ 운영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7.26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청송군 제공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재)청송문화관광재단(이사장 윤경희)은 오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에 ‘청송 GOGO! 버스투어’를 운영한다.

‘청송 GOGO! 버스투어’는 청송을 여행하는 개별 관광객의 불편을 해소하고, 평소에 찾아가기 어려운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과 관광명소를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질탐방코스, 문화관광코스로 나눠 운행한다.

지질탐방코스에서는 주왕산, 주산지, 주왕산관광단지 등을 둘러보며 청정 자연과 함께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을 보다 쉽고 즐겁게 탐방 할 수 있다.

문화관광코스에서는 덕천마을, 야송미술관, 객주문학관, 주왕산관광단지의 청송백자와 심수관도예전시관 등을 둘러보며 청송의 문화와 예술을 만나볼 수 있다.

운영은 사전예약으로 접수받아 진행하며, 탑승료도 1인 기준 8000원으로 청송 군민, 18세미만의 청소년,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5000원으로 할인돼 외부 관광객뿐만 아니라 지역 주민에게도 좋은 기회이다.

또 지역의 자연, 문화, 역사, 예술 등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문화관광 해설사도 동승해 양질의 청송관광 서비스를 제공하고 관광지의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윤경희 이사장은 “이번 청송 GOGO! 버스투어 운행으로 지역 내 관지를 둘러보는 것이 상당히 편리해 질 것이며, 대중교통을 이용한 청송 관광에 윤활유가 되어 지역 관광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