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10 (금)
제주도 잇따른 개발호재로 공시지가 상승률 전국 최고
상태바
제주도 잇따른 개발호재로 공시지가 상승률 전국 최고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7.26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월읍 호텔식 고급형 빌라‘제주 애월 애스턴힐'이 분양
제주도에서 가장큰 저수지인 수산저수지와 바다가 적절하게 어울어진  제주 애월 애스턴힐  ocean view

제주 신항 계획과 애월 복합 문화단지의 사업승인, 크루즈 관광, 웰컴시티 등 개발호재가 잇따르면서 제주도 부동산 시장에 훈풍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제주의 공시지가가 16.45% 상승하며 3년째 전국 최고 상승률을 유지했다. 
인구 역시 꾸준히 유입이 늘며 70만 명에 육박하면서 지역 내 주거시설의 신규 공급도 이어지고 있다.

제주 애월읍 호텔식 고급형 빌라 애스턴힐

이러한 상황에서 지역 내 최고 주거지역으로 꼽히는 애월읍에 호텔식 고급형 빌라‘제주 애월 애스턴힐'이 분양을 하고 있다.
제주 최고의 거주지역 애월읍에 지어졌다는 것만으로 실거주를 찾는 이들뿐만아니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제주 애월 애스턴힐'에 쏠리고 있다.
애스턴힐은 제주 애월읍 수산리 819번지에 위치 해 앞으로는 넓게 애월 앞바다가 펼쳐져 있고 바로 앞 4 만평되는 수산저수지가 자리하고 있다.    

 

제주 애월 애스턴힐 B-TYPE

바로 옆 수산봉이 위치하며 천연기념물인 곰솔나무가 뒤로는 한라산 조망까지 있는 풍수와 경관이 뛰어난 천혜의 자연환경이라 할 수 있다.
제주 애월 애스턴힐은 최고급 5성급 호텔 수준의 디자인과 마감재를 사용하여 고 품격 럭셔리 하우스의 느낌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최첨단 IOT기술을 적용 보안부터 에너지 생활편의까지 스마트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고 한다.

제주 애월 애스턴힐 B-TYPE( 화장실)

특히 팬트하우스는 조망테라스, 썬 베드, 히노키탕이 설치되어 휴양지에서 느낄 수 있는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한다.
외부에는 야외테크, 조망테라스, 썬베드등을 설치해 거주자의 편의성을 높였고 지상주차공간을 없애는 대신 자동개폐식 지하주차장을 만들어 보안과 편의성을 동시에 추구 했다고 한다. 

애월 빌라 애스턴힐 P-TYPE 펜트하우스
제주 애월 애스턴힐 D-TYPE

 

또한 제주도에서 좋은 집을 고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학교와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을 골라야 하는데, 애월 빌라 애스턴힐은 애조로와 일주서로가 접해있어 제주시 전역과 신제주와 연결되는 교통이 편리하다고 한다.
애조로를 이용해 제주 동쪽 끝에서 서쪽 끝 은 물론 서귀포로 연결되어 사통팔달 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명문자립형 물매초등하교, 하나로대형마트, 병원, 제주공항이 약 15분 거리에 있어 생활편의성도 매우 좋다고 한다.

제주 애월 애스턴힐 -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A-TYPE, B-TYPE, D-TYPE, C-TYPE
제주 애월 애스턴힐 (팬트하우스)- 왼쪽 P-TYPE 1, 오른쪽 P-TYPE 2

 

제주 애월 빌라 애스턴힐 관계자에 따르면 "바로 앞 일주로 변에 신규 아파트650세대,하귀 코아루아파트 132세대, 모닝시티 오피스텔 158세대로 총940세대가 들어올 예정이라 새로운 인프라가 형성될거다. 또한 제주의 마천루로 불리는 타워가 2019년에 완공되고 웰컴시티가 들어서면 7개국제학교 영어도시가 세월 질 예정이다. 따라서 연이어 진행되는 다양한 개발호재들로 애스턴힐의 미래가치까지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분양 및 임대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제주 한달살기 애스턴힐'에서 할 수 있다.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