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6:32 (수)
주택관리사 합격에 필요한 패키지, 에듀윌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
상태바
주택관리사 합격에 필요한 패키지, 에듀윌 매일 선착순 무료 배포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7.25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합격드림PACK’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합격에 필요한 것만 담은 ‘합격드림PACK’은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 △합격완성 강의 △모의고사&해설특강 △취업전략 특강 등으로 구성된다.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는 최근 3개년 간 시험에 자주 출제된 핵심을 압축해 과목별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한 번에 정리했으며 과목별 핵심 키워드를 수록해 수험생들이 반복해 학습하기에 용이하도록 구성됐다.

또한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시설개론의 핵심을 담은 합격완성 강의는 전과목 이론강의와 함께 교수진들이 핵심을 압축, 방대한 분량을 몇 시간 안에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실전감각을 극대화 시켜주는 모의고사와 해설 강의, 주택관리사 취업 성공팁을 담은 취업 전략 특강을 이용할 수 있다.

핵심개념서부터 이론강의, 실전 모의고사까지 학습의 시작부터 끝까지 철저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패키지로,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7월 이후 신규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직영 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서울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지역 등 총 4곳에 위치한 직영학원은 지하철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매우 좋다. 현장강의 커리큘럼 및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