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9 (금)
코지샵, 영화 ‘인랑’ 속 알루미늄 블라인드&커튼 협찬 소식 전해
상태바
코지샵, 영화 ‘인랑’ 속 알루미늄 블라인드&커튼 협찬 소식 전해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8.07.2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홈 앤 리빙 스타일링 그룹 ㈜코지샵이 오늘(25일) 개봉한 영화 ‘인랑’에 알루미늄 블라인드, 병원 커튼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영화 ‘인랑’은 1999년 제작된 오시이 마모루의 동명의 일본 애니메이션을 실사화한 작품으로, 김지운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한국의 정서에 맞게 스토리를 일부 각색했다. 남북이 통일을 준비하고 있는 혼돈의 2029년, 통일에 반대하는 반정부 무장테러단체 ‘섹트’에 맞서기 위해 신설된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 ‘공안부’의 권력 다툼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다.

원작이 갖춘 독보적인 세계관과 한국적인 설정 과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등 화려한 배우들의 만남으로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영화 ‘인랑’에는 코지샵의 25mm 알루미늄 블라인드와 병원 커튼이 극 중 인테리어에 활용되어 등장할 예정이다.

코지샵 관계자는 “영화 ‘인랑’에 협찬된 25mm 무지 알루미늄 블라인드는 얇은 슬랫과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사무실과 공공기관, 가정용 인테리어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며 “작동이 번거로웠던 코드락 작동방식에서 작동이 편리하고 디자인이 더욱 깔끔해진 원코드 작동방식으로 업그레이드 하여 기존 알루미늄 블라인드의 단점을 극복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코지샵은 영화 ‘인랑’에 블라인드, 커튼 협찬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코지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함께 ‘인랑’으로 보러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영화 ‘인랑’을 볼 수 있는 영화 예매권 2매와 블라인드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코지샵의 영화 ‘인랑’ 협찬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코지샵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