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20:26 (목)
제이알로고스-더쇼프로젝트 한류콘텐츠 비지니스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제이알로고스-더쇼프로젝트 한류콘텐츠 비지니스 업무협약 체결
  • 정진호 기자
  • 승인 2018.07.25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알로고스 백종성대표와 더쇼프로젝트 정영주대표 업무협약<사진=더쇼프로젝트>

[KNS뉴스통신=정진호 기자]  브랜드컨설팅 전문기업 (주)제이알로고스(대표 백종성)와 더쇼프로젝트 (주)TSP MODEL(대표 정영주)가 지난 7월20일 서울 압구정에 위치한 더쇼프로젝트에서 전문예술인 양성과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홍보 관련 업무협약을 맺었다.

제이알로고스는 다년간의 미디어사업과 브랜드마케팅 사업을 하는 브랜드컨설팅전문기업으로 많은 기업들과 협업을 통한 다양한 브랜드플랫폼 사업을 진행하는 기업이다.

백종성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류콘텐츠 비즈니스와 브랜드확대의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더쇼프로젝트

지난 17년간 패션쇼디렉터로 활약한 정영주 대표는 2016년 서울 압구정동에 위치한 국내외 패션쇼 기획∙ 연출 모델아카데미, 모델매니지먼트, 포토스튜디오, 등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바탕으로 공생과 상생을 함께하는 양질의 멀티 컨텐츠를 보유한 더쇼프로젝트(THESHOWPROJECT)를 설립하여 현재까지 모델양성 시장에서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다.

정영주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다방면으로 모델양성에 큰 기대를 하고 있으며 모델의 국내외 패션시장이 더 성장되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진호 기자 j2h815@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