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커플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범어동 맛집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상태바
커플 데이트 코스로 제격인 범어동 맛집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7.25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데이트를 할 때 식사 스케줄을 빼놓을 수 없다. 실제로 데이트 계획을 구상하기 전 가장 먼저 찾는 곳이 식사 장소일 만큼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사랑하는 연인과 세련되고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또 있을까?

그러나 가성비 좋은 식사 장소를 찾는 것은 그리 쉽지 않다. 분위기 좋은 곳이라 하여 막상 방문했더니 초라하기 짝이 없는 매장 내부에 실망을 하는 경우도 부지기수를 이룬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소재 범어동 맛집 '키스더쿡 범어점'은 이러한 실망 없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이다. 뛰어난 매장 내부 인테리어 덕분에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것이 특징. 마치 유럽에 온 듯 한 고풍스럽고 우아한 매장 분위기는 데이트를 위해 방문한 커플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요소다.

범어동맛집 키스더쿡 매장은 조명과 테이블, 의자 카운터, 유리창, 내벽, 외벽 등 모든 인테리어가 유러피언 스타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푸른 정원 속 테라스를 연상케하는 디자인은 식사하는 고객의 품격을 드높이는 포인트다. 그릇과 포크, 나이프 등도 미려한 디자인의 제품을 사용해 제대로 대접을 받는다는 느낌이 물씬 나타난다.

업체가 단순히 매장 인테리어가 뛰어나 수성구 레스토랑 맛집으로 불리게 된 것이라 생각한다면 오산. 업체는 스테이크와 파스타, 피자, 샐러드 등 이탈리안 정통 레스토랑다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메뉴판에 음식 사진이 담겨 있어 고민 없이 손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갖가지 채소의 상큼함과 고기의 담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크스테이크 온 더 샐러드,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왕새우 올리브오일 파스타, 부드러운 꽃게 식감이 일품인 꽃게 로제 파스타, 고소한 풍미가 매력적인 게장 올리브오일 리조또 등 다채로운 메뉴가 갖춰져 있다.

커플 데이트 메뉴로서 제격인 채끝등심스테이크, 치킨 아보카도 크림 리조또, 양송이 베이컨 크림리조또도 인기다. 방문 인원 구성에 따라 프리미엄 2인·3인 세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무엇보다도 당일 공수한 식재료만을 취급하기에 퀄리티 높은 이탈리안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아울러 달콤한 향이 매력적인 무알콜 칵테일 또는 에이드도 제공된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자 할 때 분위기를 더욱 높여주는 와인, 맥주 등도 주문할 수 있다. 커피, 허브티 등의 디저트도 무료로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매장 인테리어에 특별히 신경을 서서 웨이팅 공간 또한 화려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2층 규모 건물로 2인석부터 단체 석까지 완비되어 있으며 발렛파킹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 가운데 최대 25대까지 넉넉한 주차 공간을 마련해두고 있다"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