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보스웰리아 등 16가지 부원료 함유된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절 365’
상태바
보스웰리아 등 16가지 부원료 함유된 관절에 좋은 영양제 ‘관절 365’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7.24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최근 이슈되고 있는 보스웰리아는 보스웰리아 환, 보스웰리아 차 등 다양한 형태로 관절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그에 따라 보스웰리아 먹는 법과 보스웰리아 복용법이 다양하게 정보사이트에서 검색되고 있다.

관절에 도움이 되는 MSM, NAG 더블기능성으로 잘 알려진 ‘관절 365’가 있다. ‘관절 365’는 관절에 좋은 영양제로 잘 알려져 있으며, 그 제품의 주원료는 관절 통증 감소와 관절 불편함 감소, 보행능력 및 계단승강능 개선이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MSM(엠에스엠)은 무릎 관절이 불편한 사람을 대상으로 12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관절 불편함 감소 확인 및 관절 통증 감소 확인이 되었고, NAG(엔에이지)는 관절에 불편이 있는 사람이 8주간 인체적용시험을 한 결과, 보행능력 개선 및 계단승강능 개선이 확인됐다.

뿐만 아니라, 보스웰리아, 우슬 뿌리, 두충나무껍질, 상어연골, 초록잎홍합, 해조칼슘, 오가피 등 원료 총 16가지가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관절 365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주)오지아이(OGI)는 여름철을 맞아 이벤트를 통해 최대 37%, 그리고 추가 특별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더욱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고 있다. 관절 365는 공식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