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39 (금)
제주 최고 주거지 애월읍 수익형 빌라, 애월 '더 해비치빌'분양
상태바
제주 최고 주거지 애월읍 수익형 빌라, 애월 '더 해비치빌'분양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7.25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월 해안가 풍경

[KNS뉴스통신=이희진 기자] 제주는 대한민국 청정지역으로,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한다. 통계청이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올해 3월 제주 순 유입인구는 1,136명(2%)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슷한 수치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3월까지 매달 약 1,000여 명이 제주로 순 유입되는 상황을 감안했을 때 제주살이 열풍으로 인해 인구 유입이 꾸준한 것으로 분석해볼 수 있다. 
제주도 내 인구 순 유입이 지속되고 있는 또 다른 이유에 대해 부동산업계 전문가들은 다양한 개발호재를 꼽고 있다. 
현재 확인 가능한 개발 예정 사항으로는 제주 제2공항, 헬스케어타운, 오라관광단지, 영어교육도시, 신화역사공원 등이 있다. 
완공을 앞두고 있는 개발호재가 더해져 우수한 상품력이 완성된 똘똘한 집 한 채를 찾기 위해 실수요자와 숨어있던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애월 빌라 '더 해비치빌'에서 바라본 전경

또한 자녀의 여유 있는 교육과 자연친화적 주거를 위해 제주도 이주를 고려하는 3-40대 부모 세대들이 늘고 있다.
제주도에서 좋은 집을 고르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학교와 주변 인프라가 잘 갖춰진 곳을 골라야 하는데, 애월 빌라 '더 해비치빌'은 위 모든 조건을 고루 갖춘 수익형 빌라로 손꼽히고 있다.
부모의 입장에서는 아이들의 교육만큼 신경 쓰이는 게 없다. 
더 해비치빌은 제주 자율형 혁신학교로 지정된 애월초, 중, 고가 반경 1km 이내에 위치해 있다. 위치만 보더라도 안전한 교육환경과 애월 최고의 교육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더해비치빌 위치도

요즘은 교통과 함께 인프라가 갖춰지지 않으면 실생활을 하는데 무척 불편하다. 더 해비치빌은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888-1에 위치 해 있다.
더 해비치빌이 위치한 애월읍은 인근 은행, 대형마트, 체육관, 도서관, 읍사무소와 우체국 등 우수한 생활환경 인프라를 자랑하는데 더 해비치빌에서는 반경 1km 이내에서 대부분 편의시설 이용 가능하다. 
더 해비치빌에서 제주공항과의 거리는 약 20분정도이며 제주시내까지는 15분거리, 인근 대형마트는 3분, 바닷가의 경우 도보로 7분 내에 갈 수 있다고 한다.

애월 빌라 '더 해비치빌'에서 바라본 애월 해변

여기에 희소가치 높은 고퀄리티의 오션뷰,마운틴뷰는 애월 빌라 '더 해비치빌' 만의 자랑이다.
애월 빌라 '더해비치빌'은 4bay 방3, 욕실2, 다용도실, 개인창고, 베란다가있는 구조의 34평형, 2개 동 총 18세대로 구성된 빌라이다.

애월 수익형 빌라 '더 해비치빌' 거실
애월 수익형 빌라 '더 해비치빌' 주방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맞춤제작의 넉넉한 수납공간, 공감각적 공간 디자인, 피로티구조로 넉넉한 주차공간 등은 실거주는 물론, 수익형 펜션이나 제주 한달 살기 렌트 하우스로 활용 가능하다.

애월 수익형 빌라 '더 해비치빌' 방 1
애월 수익형 빌라 '더 해비치빌' 방2
애월 수익형 빌라 '더 해비치빌' 드레스룸(좌), 다용도실(우)

또한 평당 600 만원대의 분양가로 약 4,000 만원대의 실입주금(투자금)만으로 실거주가 가능할것으로 기대되며 수익형 펜션이나 제주 한달 살기 렌트 하우스로 활용 시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을것으로 기대 된다.

애월 수익형 빌라 '더 해비치빌' 보조 주방

한편 분양 및 임대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제주 한달살기 더 해비치빌'에서 할 수 있다.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