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2:04 (목)
광양시, '제8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 개최
상태바
광양시, '제8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 개최
  • 방계홍 기자
  • 승인 2018.07.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여수․순천 고등학생 50명 대상 4박 5일간 진행
탤런트 최수종

[KNS뉴스통신=방계홍 기자] 광양시는 ‘제8회 최수종과 함께하는 전남연기캠프’가 오는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4박 5일간 광양기독교100주년기념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전남연기캠프’는 광양시·여수시·순천시가 공동 주최하고, 사단법인 전남영상위원회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연기, 영상, 영화제작에 관심 있는 지역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새로운 재능을 발굴하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광양·여수·순천지역 고등학생 50여 명이 참여하는 올해 연기캠프는 첫날 입소식을 시작으로 ‘엔터테이너의 길’이란 주제로 현업에 계신 강사 선생님을 초청해 현장에서 겪은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예정이다.

이어 영상연기반, 영상제작반, 연극반, 뮤지컬분반 등 총 4개 분야로 나눠 교육이 이뤄진다.

우선 ‘제작반’과 ‘영상연기반’에서는 ‘놀자’라는 주제로 단편영화를 제작하게 되며, ‘연극반’은 작품분석과 함께 주어진 대본을 각자 역할에 맡게 연기하면서 한편의 작품을 무대에 올리는 과정까지 진행된다.

‘뮤지컬반’은 프로듀서 겸 가수 차진영 씨가 학생들의 보컬 트레이닝을 맡아 이론부터 실습까지 개인별 역량을 끌어내어 뮤지컬 무대를 선보이는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캠프 과정 중 최수종 운영위원장과 강사들이 참가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1:1 멘토링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연기캠프에서 참가한 학생들의 모든 과정의 결과물은 오는 7월 27일 저녁 7시 기독교100주년기념관 강당에서 작품 발표회로 진행될 예정이며, 관심 있는 시민들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남영상위원회(061-744-2271)로 하면 된다.

방계홍 기자 chunsapan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