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경기도 명지계곡 최상류에서 시원한 여름휴가! 가평 계곡펜션 '용수목펜션'
상태바
경기도 명지계곡 최상류에서 시원한 여름휴가! 가평 계곡펜션 '용수목펜션'
  • 김재덕 기자
  • 승인 2018.07.23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 '용수목펜션'

[KNS뉴스통신=김재덕 기자] 푸른 산 속 깊숙한 골짜기 산과 산 사이를 굽이굽이 흐르는 계곡은 유난히 맑고 깨끗한 청량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상쾌함을 선사하곤 한다. 때문에 가만히 있어도 무더운 한 여름 더위이면 내리쬐는 햇볕을 피해 휴식을 취하면서, 그간 지친 몸과 마음의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쉼터로 계곡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다.

푹푹 찌는 여름더위에 지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던 이들이라면, 아무리 가물어도 계곡물이 마르지 않을 정도로 수량이 풍부하다는 명지계곡으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경기도 가평군 북면에 위치해 국내 계곡명소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지계곡은 유난히 맑고 시원한 물로 경기도의 상수원이자 청정지역으로 관리되어 올 여름을 위한 휴가지로 인기만점인 가평명소이다.

사랑하는 커플, 가족, 단체, 엠티, 워크샵 등 누구와 함께 찾더라도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에서 마음껏 물놀이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원한다면 온 몸을 계곡물에 풍덩 던지는 짜릿한 다이빙을 만끽하기에도 제격인 곳으로 누구나 편안한 마음으로 머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가평 명지산 계곡 최상류에는 안락한 숙박업소인 '용수목펜션'이 자연친화적인 목조펜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맑은 계곡물과 원시림이 우거진 계곡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명지산이 그림같이 펼쳐진데다, 마치 용이 승천하듯 힘차게 흐르는 맑은 계곡물과 자연이 경이로운 풍경을 만들어내 명지계곡펜션, 가평펜션, 가평가족펜션 등 인기 민박집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또한 객실 창문을 열면 바로 계곡의 맑은 물소리와 풍성하게 우거진 원시림을 만나고, 때묻지 않은 자연의 바람냄새를 만끽할 수 있기에 각종 모임, 단체, 동호회 등을 위한 친목여행 및 워크샵을 계획하기에도 편리하다.

용수목펜션 근처에는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이 많아서 굳이 무더운 여름철이 아니더라도 365일 언제나 자연과 아름다운 계곡이 어우러져 있어 답답한 도시생활 속에서 지쳐버린 마음을 한방에 회복하고자 할 때 일부러 찾아오는 이들도 상당수이다.

본격적인 여름 피서철을 맞아 여행객들의 부담을 한층 덜어줄 주중/주말 전 객실 최대 60% 파격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다, 서울 근교에서 접근성도 편리해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여름피서지이자 서울근교펜션으로 사랑 받고 있다. 숙박, 민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할인혜택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펜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가평 용수목펜션’을 검색하면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김재덕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