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51 (수)
'정글의 법칙' 남보라, '체조 레전드' 신수지와 친분 눈길 "누가 언니일까?"
상태바
'정글의 법칙' 남보라, '체조 레전드' 신수지와 친분 눈길 "누가 언니일까?"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2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수지 SNS)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남보라의 前 체조선수 신수지와 친분이 새삼 화제다.

21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정글의 법칙'이 오른 가운데 SBS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남보라와 신수지의 친분이 재조명되고 있다.

과거 신수지는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보라언니랑❤ 역시 #여배우 는 다르넹ㅋㅋㅋ 나오징어ㅋㅋㅋㅋ"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손연재 이전 한국 리듬체조의 레전드인 신수지가 성숙하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반면 남보라는 귀여운 여동생 이미지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실제로는 남보라가 1살 위다.

한편 남보라는 20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에 출연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