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베니시모, 신제품 '버클리' 출시기념 가죽소파 등 세일 행사 진행
상태바
베니시모, 신제품 '버클리' 출시기념 가죽소파 등 세일 행사 진행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8.07.21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신제품 출시 소식은 언제나 직종과 분야를 막론하고 소비자들의 기대 심리를 자극하곤 한다. 실제로 요즘 유통 시장 내에서는 여러 브랜드들이 갖가지 신규 라인업을 속속 내놓으며 여름 성수기 수요를 확보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소파’ 전문 기업체들의 경우 집안 환경 개선을 원하는 수요자들을 매료시키기 위해 매력 있는 신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모던 가죽소파 전문 ‘베니시모’ 역시 신규 품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하며 가구 업계 소비 계층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거실을 한층 더 살려주는 신제품 아쿠아클린 소파 ‘버클리’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샤무드소파 및 가죽소파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짜여진 섬유 위에 방수 처리를 하는 일반적인 방수 패브릭과는 다르게 섬유 한 올마다 코팅 처리를 해 통기성을 극대화 한 것이 특징이다. 물로 오염이 지워지는 기술이 적용돼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발톱으로 인한 올 풀림이나 스크래치에 강하다. 우수한 형태 복원력과 내구성으로 어린 자녀와 함께 사용해도 무방하다.

신제품인 버클리의 경우 이러한 아쿠아클린 가죽소파의 장점이 고스란히 녹아 들어 있다. 여기에 국제적인 섬유 친환경 인증인 ‘Oeko-Tex Standard 100’를 획득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모던한 외관 디자인으로 집안 환경과도 잘 어우러진다.

이러한 버클리의 출시를 기념해 할인이 적용되는 샤무드소파 및 가죽소파 품목으로는 3+3인 코너형 소파인 ‘에즈라’와 4인 소파 ‘시에라’, 그리고 이동 가능형 소파 ‘유니스’, 통 가죽소파 라인업 ‘해밀턴’과 ‘그레이’, 인기 제품 ‘제드’ 등이 존재한다.

버클리 출시 기념 행사에 대해, 베니시모 이벤트 기획처 담당자는 “새로운 라인업의 출시를 기념해 실시하는 행사인 만큼 합리적인 가격대가 일괄 적용된다"며 "일반 가죽소파와 통 가죽소파, 그리고 샤무드 소파를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베니시모는 자사 가죽소파에서 가족과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할 시 스타벅스 커피를 제공하는 ‘행복한 가족 인증샷 이벤트’, 그리고 아쿠아클린 소파 ‘고브(Gove)’ 할인 이벤트와 제품별로 10%에서 25%의 할인을 적용하는 행사,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추가적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 곳의 쇼룸은 용인가구단지, 광주가구단지, 청주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대구가구단지, 부산가구단지 인근의 일산본점, 대구점, 부산직영점, 부산좌천점, 대전청주점, 전남광주점, 분당용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각 직영점에서는 매장전시 상품 할인 등이 적용되며 적용모델은 직영점 별로 상이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