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유망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아이템으로 매출 상승비결
상태바
유망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돼지갈비'아이템으로 매출 상승비결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8.07.2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기자] 최근 지속된 불황에 요식업창업이 큰 타격을 입고 있는 상황에 이에 많은 예비 창업자들은 창업 트렌드를 파악하는 데에 중점을 주고 있다.

 

특히, 과거 요식업계는 가격 대비에 따라 맛이 좋고 양이 많은 곳을 선호했다면 최근은 심리적 안정감이나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곳을 선호하는 추세이며 1인가구가 증가하면서 반찬이 몇 개 없지만 단품에 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게 되면서 단순화, 소형화, 전문화를 선호하는 요식업계가 늘고 있다.

 

그 만큼 예비창업자들은 안정성이 검증 된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과 뜨는 프렌차이즈 창업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많은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성공 창업 아이템 ‘돼지갈비무한리필’로 가맹점 상승세와 소비자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 있다고 한다.

 

명륜진사갈비로 실제, 창업 성공 사례를 보이고 있어 작은 매장에서 하루 500만원이 넘는 매출 등 본사에서 가맹점들을 적극적인 마케팅과 매장운영에 있어 꾸준한 지원을 드리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요식업창업에 있어 요리경험이 전혀 없는 창업자들은 어렵다고 느낄 수 밖에 없다. 그러한 부분에서 명륜진사갈비는 지속적인 메뉴개발로 본사에서 원육을 직수입하여 손질을 한 돼지갈비를 팩에 담아 소스와 함꼐 공급해 제공되는 갈비와 소스 48시간동안 숙성하면 조리가 끝난다.

 

덕분에 인건비 절약에 도움이 되고 불필요한 비용을 막아 매장매출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요인으로 보이고 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