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54 (목)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국내산 석류 함유의 갱년기건강식품
상태바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국내산 석류 함유의 갱년기건강식품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7.20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더플로레는 석류 재배에 최적화된 환경에서 자란 국내산 석류를 담은 ‘갱년기여성 N 미작’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갱년기, 폐경기 건강관리를 원하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갱년기건강식품으로 개발되었다.

석류는 ‘여신의 과일’이라는 별칭이 붙을 정도로 여성에게 좋은 과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여성호르몬 유사 물질인 엘라그산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천연 에스트로겐 음식으로도 알려져 있다. 여성갱년기증상으로 불편을 겪는 중년 여성들이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여성은 신체가 노화하면서 개인에 따라 갱년기 증상이 나타나는데, 이 때 여성호르몬 부족이 주요 원인이 되곤 한다. 여자 갱년기 증상의 종류와 강도는 사람마다 차이가 있지만, 안면홍조와 발한 등 40-50대 여성갱년기증상으로 흔하게 언급되는 증상들부터 더 나아가 갱년기 불면증과 피로감, 우울감 등으로 이어지기도 한다.

이런 증상들의 원인은 호르몬 불균형이기 때문에 석류와 같이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을 먹어 보충을 해주는 것도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이 된다. 특히 석류는 엘라그산 외에도 폴리페놀을 비롯하여 항산화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노화 방지에도 좋다. 다만 석류에 포함된 휘발성 알칼로이드 성분은 과다섭취하면 호흡곤란과 복통을 일으킬 수 있어 적당량만을 섭취해야 한다.

석류는 과육뿐만이 아니라 씨와 껍질에도 영양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서 통째로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강조되곤 한다. 따라서 착즙하여 석류주스 형태로 마시거나 청을 만들어 먹는 경우도 많다. 최근에는 더욱 간편하게 석류 효능을 경험하기 위해 석류를 함유하고 있는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를 찾는 사람들도 많다.

갱년기여성 N 미작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석류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는 갱년기 영양제 제품이다. 그 외에도 MSM과 크렌베리, 비타민미네랄분말 등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정제 사이즈가 작고 하루 섭취 분량만큼 개별포장 되어 있어 복용의 편의성이 높다.

더플로레 관계자는 “국내산 석류 사용은 물론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갱년기 여성들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쇼핑백을 증정하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의 갱년기 건강관리를 위해 어머니 생신선물 혹은 시어머니 생신선물로 찾는 사람도 많다”고 덧붙였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