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NS뉴스통신, 미스 비키니 코리아 대회 공동 주관 협약 체결
상태바
KNS뉴스통신, 미스 비키니 코리아 대회 공동 주관 협약 체결
  • KNS뉴스통신
  • 승인 2018.07.1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 장경택 대표(좌측)와 로어엔터테인먼트 김철영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사진=김혜성 기자>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KNS뉴스통신은 로어엔터테인먼트(대표 김철영)와 19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스 비키니 코리아' 대회를 공동주관 하기로 협약했다.

'미스 비키니 코리아'는 로어엔터테인먼트에서 주최하는 올해로 8회째를 맞는 미인대회로 매년 7~8월 열리며 뷰티, 엔터, 피트니스 분야로 심사가 이뤄진다. 참가자들은 대회를 통해 아름답게 가꾼 몸을 뽐내며 조직위원회는 대회를 예술성과 대중성을 갖춘 문화 축제로 발전 시켜 나가고 있다.

(좌측부터) 로어엔터테인먼트 김경진 본부장, KNS뉴스통신 장경택 대표, 로어엔터테인먼트 김철영 대표가 KNS TV 스튜디오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사진=김혜성 기자>

KNS뉴스통신은 대회 홍보를 통해 비키니 코리아 대회를 대중들에게 알리고 건강한 피트니스 문화를 보급하는데 일조하기로 했다. 또한 KNS TV, 인터넷 방송, 케이블 TV 등을 통해 대회를 알리고 대중문화 보급에 기여 하기로 했다.

대회를 주최하고 있는 김철영 대표는 "미스 비키니 코리아 대회를 발전 시켜 세계인이 함께 하는 축제 문화로 만들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올해도 많은 외국인 들이 참가 하지만 내년에는 본격적으로 세계 대회로 확대할 생각" 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2108 미스 비키니 코리아 대회는 오는 28일 강원도 양양 낙산 비치 해수욕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KNS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