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48 (금)
대천해수욕장, '착한식당 조개톡톡' 개방화장실로 나눔실천
상태바
대천해수욕장, '착한식당 조개톡톡' 개방화장실로 나눔실천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8.07.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연이은 폭염경보로 수 많은 사람들이 도심을 벗어나고 있다. 그 중 대천해수욕장은 수도권과 가까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관광명소이다. 수많은 인파가 몰린 곳에서는 화장실 같은 공공시설 부족이 문제가 되곤 한다, 관광중에 갑자기 화장실이 급하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관광객들을 위해 깔끔한 화장실을 누구나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조개톡톡 조개구이집이 화제이다 .

대천해수욕장 화장실 개방한 착한식당 조개톡톡 < 사진 = 이상수 PD>

 KNS TV 오혜성이 '대천맛집 조개톡톡' 직원 윤성집씨를  직접 만나서 화장실 오픈한 이유를 들어봤다. 

'조개톡톡'의 심재용 대표와 직원들은 "가게 고객이 아니더라도 모든 분들에게 도움과 베품을 함께하고 싶고, '무엇보다도 깔끔한 음식, 깔끔한 분위기, 모두가 편안하게 머물다 갈수 있는 집'을 만들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또한 '조개톡톡'은 대천해수욕장 맛집으로 유명하다. 

심대표는 "가격도 저렴해 누구나 편안하게 조개구이와 회를 먹을수있다. 꼭한번 찾아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찾아오는길은 대천해수욕장 시민탑 우측으로 걸어 오면 '조개톡톡 조개구이집'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오혜성MC는 "함께가는 세상을 느낄 수 있는곳이 바로 조개톡톡 이라며, 대천해수욕장에 오면 꼭 조개구이 맛집 '조개톡톡'을 꼭 찾아주길 바란다"고 인터뷰를 마무리 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