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2:57 (화)
‘림락’ 아이웨어, BTS 프로듀서 ‘진보’ 첫 콘서트 후원
상태바
‘림락’ 아이웨어, BTS 프로듀서 ‘진보’ 첫 콘서트 후원
  • 함선희 기자
  • 승인 2018.07.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함선희 기자] 일본 정통 하우스 브랜드 림락(Rimrock)이 지난 7일 열린 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프로듀서 진보의 첫 단독콘서트를 공식 후원했다고 밝혔다.

림락은 단순한 아이웨어를 넘어 ‘Timeless Eyewear'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대의 변화에도 지켜온 예술적 가치와 감성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후원했다고 설명했다.

진보는 알앤비/소울 부분으로 한국대중음악상을 두 차례나 받은 힙합계 대표 프로듀서이자 뮤지션으로, 그동안 크러쉬, 자이언티, 방탄소년단(BTS) 등 국내 최정상 가수들의 앨범에 프로듀서 및 송라이터로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진보 더 슈퍼프릭과 신드럼(JINBO the SuperFreak과 신드럼)’ 이라는 타이틀로 열린 이번 공연은 국내 최정상급 드러머 신드럼의 그루브와 수준급 연주자들의 풍부한 연주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 림락은 공연 후원과 아이웨어 협찬 등을 통해 관객들이 공연을 즐기며 동시에 브랜드와도 한층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림락 마케팅팀은 “변화하는 트렌드에도 시대의 유행을 따르지 않고 자신만의 감성을 고집하는 점이 뮤지션 진보와 림락의 공통점이다. 옛 가요를 재해석하고, 힙합과 소울, 일렉트로닉 같은 새로운 장르를 결합한 다채로운 그의 음악은 림락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일치한다”며 “림락은 소비자가 찾는 브랜드가 아닌 소비자를 찾는 브랜드로서,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분야의 후원을 확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 장인들의 기술력과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특유의 차별화 된 감성을 선보이고 있는 림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SPECIAL EVENT’로 여름 바캉스 시즌 림락 안경 구매 시, 21만원 상당의 아일랜드서프 선글라스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함선희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