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한전KDN,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 가져
상태바
한전KDN,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 가져
  • 김관일 기자
  • 승인 2018.07.19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성 강화 위한 추진계획 적절성‧실행과제 효과적 추진방안 등 토론
단체 기념촬영 모습.<사진=한전KDN>

[KNS뉴스통신=김관일 기자] 한전KDN(사장 박성철)은 지난 18일 나주 본사에서 공공성 강화를 위한 제2차 이해관계자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회는 공공기관 혁신 추진계획 보고, 이해관계자 의견 수렴, 기념촬영, 오찬 및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조직거버넌스, 환경, 인권, 공정관행, 지역사회, 소비자 등의 이해관계자 위원과 함께 한전KDN 공공성 강화를 위한 추진계획의 적절성, 실행과제의 효과적인 추진방안 등에 대해 토론을 벌였다.

협의회 전경.<사진=한전KDN>

한전KDN은 공공기관 혁신을 위한 정부의 혁신 목표에 부합하는 혁신 비전을 수립하고 공공기관 혁신 7대 과제 중 혁신성장 뒷받침, 공정경제 기반 구축, 윤리경영 강화를 3대 중점과제로 선정했으며 총 24개의 실행과제를 추진 할 계획이다.

한편, 이해관계자 위원들은 다양한 이해관계자 위원구성과 한전KDN 고유의 혁신 브랜드 마련, 지역 협력업체에 대한 지원 강화, 전력그룹사 ICT분야 협력체 구성 등의 다양한 의견을 개진했으며, 한전KDN은 이러한 이해관계자들의 의견을 심도있게 검토한 후 공공기관 혁신계획에 반영 할 예정이다.

한전KDN은 앞으로 국민을 위한 공공기관으로 한걸음 더 나아가기 위해 이해관계자 의견수렴 뿐만 아니라 지자체, 혁신도시 내 전력그룹사들과 적극 협력해 공공기관 혁신을 선도한다는 각오라고 밝혔다.

김관일 기자 ki2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