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59 (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제시카와 인연 재조명... 서로 "my dear sister"하는 사이?
상태바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제시카와 인연 재조명... 서로 "my dear sister"하는 사이?
  • 서미영 기자
  • 승인 2018.07.18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시카 웨이보)

[KNS뉴스통신 서미영 기자] '김비서가 왜 그럴까'의 박민영이 제시카와 인증샷으로 화제다.

18일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최종회가 방송되고 있는 가운데 이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박민영이 제시카와 남다른 인연을 과시한 것이 주목받고 있다.

과거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해피 버스데이 마이 디어 시스터(Happy birthday my dear sister)"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제시카와 박민영이 다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빼어난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박민영은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비서계의 레전드 김미소 역을 열연해 호평을 받았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제휴 계약 없이 본지 기사를 상습 도용 중인 일부 언론사의 경우, 재차 도용시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사전 고지하는 바입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