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2:50 (화)
에듀피디, 코레일 하반기 채용 대비 ‘코레일 NCS 파이널 특강’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코레일 하반기 채용 대비 ‘코레일 NCS 파이널 특강’ 오픈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8.07.18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8월 25일 예정된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NCS 직무능력 필기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NCS 코레일 파이널 특강’을 오픈했다.

코레일은 1차 서류 검증의 경우 배수 없이 적격자 전원이 통과되지만 2차 NCS 직무능력필기시험의 경우 단 2배수만을 합격시키기 때문에 지원자들은 높은 경쟁률 속에서 2배수 선발 안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다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에 에듀피디는 코레일 NCS 직무능력 필기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들이 합격권 대의 실력을 빠르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NCS 코레일 파이널 특강’을 제공하고 코레일 필기시험의 출제 가능성이 높은 각 영역별 문제 유형에 대한 문제 대응력을 단기간에 높일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 특강을 선보인다.

‘NCS 코레일 파이널 특강’은 에듀피디가 자체 출판한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 수험서로 진행되는 코레일 필기전형 맞춤 강좌로, 채용공고 발표 이후 필기시험까지 준비기간이 짧은 공기업 시험의 특성을 반영해 수강기간은 7일, 14일, 30일로 단기 준비에 알맞게 구성되어 있어 수험생들은 수험계획과 학습 일정에 맞춰 선택 수강할 수 있다.

에듀피디의 ‘NCS 코레일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는 코레일 필기시험 기준을 반영한 50문항 60분 구성의 모의고사 3회 분과 정답 및 해설지, 코레일에서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공개한 샘플 예제&해설, OMR 카드로 구성된 봉투형 모의고사이다.

봉투모의고사에 수록된 문제들을 코레일 필기시험 언어, 수리, 문제해결 각 영역별 최신 기출 유형 위주의 문항들만을 수록해 실전과 근접한 난이도의 문제로만 구성되어 있다.

강의는 NCS 국가직무표준 수험 전문 강사 박창락 교수와 최옥정 교수가 맡아 코레일 최신 출제 유형과 난이도를 분석해주고 문제풀이 집중 훈련으로 유형별 맞춤 풀이법을 제시해 문제풀이 시간을 최대한 단축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한다.

에듀피디 NCS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코레일 상반기 필기시험의 경우 50문항 60분으로 변경 되고, 시간 누수가 많이 발생하는 난이도 높은 문제들이 출제되기 때문에 시간 안에 정확한 빠른 풀이가 합격에 관건”이라며 “하반기 코레일 필기시험에 특화된 에듀피디 ‘NCS 코레일 파이널 특강’과 수험서를 통해 시험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워 실제 시험 문제에 당황함 없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나갈 수 있는 진짜 실력을 만들어 나가기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피디의 한국철도공사 코레일 필기시험 대비 ‘NCS 코레일 파이널 특강’ 강좌의 커리큘럼과 맞춤 수험서 ‘NCS 코레일(한국철도공사) 직무능력 봉투모의고사’의 상세 정보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