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社告] KNS뉴스통신, KNS TV 방송국 스튜디오 개국
상태바
[社告] KNS뉴스통신, KNS TV 방송국 스튜디오 개국
  • KNS 뉴스통신
  • 승인 2018.07.18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천 회장 "다양한 방송 채널 함께 만들어 갈 것"
KNS뉴스통신 김상천 명예회장(계수나무장학회장)과 문지은 아나운서가 각오를 다지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KNS뉴스통신은 17일 서울 서초동 본사 사옥에 'KNS TV 방송국 스튜디오'를 개설하고 TV 방송의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KNS TV 스튜디오 개설을 주도한 김상천 명예회장은 "KNS TV는 앞으로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방송 채널 만들어 함께 만들겠다"고 밝혔다.

(좌측부터) 김세준 강남구의원, KNS뉴스통신 김상천 명예회장(계수나무장학회장),이관수 강남구의장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KNS TV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하는 첫 방송으로 더불어민주당 출신 최연소 구의회 의장인 이관수 강남구의회 의장과 함께 강남구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정책과 방향을 들어보며 토론하는 프로그램을 계획 중이다.

MC오혜성이 뮤지컬 ‘키스 앤 메이크업’ 출연진들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사진=해미뮤지컬컴퍼니>

또한, 뮤지컬 배우 박해미씨를 비롯해 뮤지컬 배우들의 일상 스토리를 시트콤 형식으로 구성해 방영하는 재미있고 감동을 주는 토크방송도 기획중이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경제 중심인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을 돕고 홍보해 경제 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KNS뉴스통신은 이와 함께 엘지 유플러스 아이피 TV '쓰달 티브'에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부터 8시 까지방영되는 '유머로 푸는 기업 세상'을 녹화 중이다. 이 방송은 알파트레이드연합 사무총장 이선근 대표와 함께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중소기업 홍보를 통한 일자리 창출과 경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KNS TV 편성국장 오혜성 MC의 사회와 고정패널로 출연하고 있는 김진배 교수의 더블 진행으로 이뤄진다.

한편, 유명 중소기업인을 초빙해 유머로 진행되는 '유머로 푸는 기업 세상'에 출연을 원하는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인은 KNS뉴스통신을 통해 출연신청을 하면 된다.  이 방송은 엘지 유플러스, 네이버 티비, 유튜브, 웃귀박 스토리채널을 통해 방영된다.           

KNS 뉴스통신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