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51 (금)
수제 닭갈비 별미의 진수 선보이는 상동역 맛집
상태바
수제 닭갈비 별미의 진수 선보이는 상동역 맛집
  • 김애린 기자
  • 승인 2018.07.18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애린 기자] 닭갈비는 인기가 높은 닭요리 중 하나로 닭고기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채소의 아삭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별미다. 조리 방법에 따라 크게 철판닭갈비, 숯불닭갈비로 구분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숯불닭갈비는 은은한 불향과 닭고기의 맛이 조화를 이루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꼽힌다.

숯불닭갈비 맛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경기 부천시 상동역 맛집 '참숯구운닭갈비'가 누리꾼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수제로 작업한 닭갈비 메뉴의 정석을 맛볼 수 있는 만큼 상동 회식장소, 상동 모임장소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업체는 매장 입구부터 초벌구이 냄새가 풍겨 고객들의 식욕을 돋구는 것이 매력적이다. 주력 메뉴로는 궁중닭갈비, 양념닭갈비가 있다.

궁중닭갈비는 간장으로 양념을 한 닭고기에 소금 간을 적당히 버무려 먹는 메뉴다. 간장 양념이 숯불에 익어 닭갈비 살에 스며들면서 뛰어난 맛을 선사한다. 간장 양념 특유의 짭조름하고 고소한 맛이 두드러지는 메뉴로 단골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양념닭갈비는 매콤한 양념과 달콤한 매실 양념이 혼재해 있는 메뉴다.

참숯구운닭갈비는 수제 닭갈비 메뉴 포인트에 대해 먹기 좋은 살코기의 매력을 꼽는다. 직접 닭고기의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 깨끗하고 부드러운 살코기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업체 대표가 호텔 쉐프 출신인 만큼 엄선된 재료와 탁월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타 업체와 달리 국내산 일등급 참숯만을 고집하기 때문에 닭갈비 조리의 차별화를 꾀한 것도 돋보인다.

닭갈비 메뉴가 미리 초벌되어 나오기 때문에 다 구워질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어 고객 편의를 높인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사이드 메뉴로는 을지로골뱅이국수, 김치말이국수, 잔치국수, 계란찜, 된장찌개와 공기밥 등이 있다. 닭갈비 주문 시 콩나물파채, 양파절임 등 다양한 밑반찬도 제공된다. 닭갈비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밑반찬들이 많아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는 또 다른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닭갈비와 양념 등 모든 식재료에 사용되는 재료는 국내산이다.

업체 관계자는 "상동호수공원, 대형백화점 등이 인접해 있어 쇼핑이나 산책을 끝내고 방문하는 커플 고객, 가족 고객, 직장인 고객이 많다."라며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 친절한 서비스까지 두루 제공할 수 있는 상동역 맛집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애린 기자 kns72@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