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22:52 (일)
고령군 민선7기 첫 확대간부회의, 열띤 토론의 장으로
상태바
고령군 민선7기 첫 확대간부회의, 열띤 토론의 장으로
  • 장완익 기자
  • 승인 2018.07.16 1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령군은 16일 군수, 부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모인 가운데 민선7기 첫 번째 확대간부회의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고령군>

[KNS뉴스통신=장완익 기자] 고령군(군수 곽용환)은 16일 군수, 부군수를 비롯한 간부공무원들이 모인 가운데 민선7기 첫 번째 확대간부회의를 실시했다.

이날 회의는 기존 시행되던 간부회의와 달리 간부공무원들이 지난 한 주 동안 직접 현장에 나가 사업장을 점검하거나 관련 주민·단체 등을 면담한 내용을 보고하고 토론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개진면 행정복지센터 건립관련 현황, 영농 폐비닐 수거 현황과 추진상 문제점 등 당면 주요현안사업에 대한 열띤 논의가 이어졌다.

이러한 간부회의의 변화는 소통과 화합을 중시하는 민선7기 군정목표인 ‘더 큰 고령, 더 행복한 고령’을 위한 현장행정의 일환으로 곽용환 군수의 특별지시로 시행됐다.

곽용환 군수는 “간부공무원이 직접 부서에서 추진하는 사업장을 방문해 추진사항과 문제점을 챙기고 사업관계 주민들을 만나 이야기하고 설득하는 등의 현장 중심의, 공감과 소통의 행정을 펼쳐야 주민들의 신뢰를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더 큰 고령, 더 행복한 군민을 위한 고령군 간부회의 변화는 현재진행형이며, 앞으로는 정기적으로 현장에서 간부회의를 개최해 주민과 소통행보를 계속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장완익 기자 jwi600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