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7:34 (목)
통영시, 국내․외 여행사 및 언론업체 대상 2018. 통영관광설명회
상태바
통영시, 국내․외 여행사 및 언론업체 대상 2018. 통영관광설명회
  • 정호일 기자
  • 승인 2018.07.16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정호일 기자]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관광객 유치 증대 및 관광시장 다변화에 적극 대응하고자 오는 19일 통영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국내․외 여행사, 언론업체를 대상으로 2018 통영관광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통영관광설명회에서는 홍보영상물 상영과 홍보자료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오는 8월 개장하는 󰡐통영 어드벤처 타워󰡑, 󰡐욕지섬 관광용 모노레일󰡑, 해상택시를 비롯한 통영의 주요 관광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함으로써 통영만의 특화 관광자원에 대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또 지역 내 관광시설 운영사인 통영관광개발공사, 루지, 해양소년단, 숙박업체, 특산품업체와 협력해 지역특산품 및 홍보물 전시 홍보를 통해 실질적인 방한 관광으로 이어지기 위한 지역 업체 참가자와 여행사간의 B2B 상담회를 실시한다.

특히, 관광설명회 이후 이틀 동안 루지 체험을 시작으로 해상택시를 이용한 만지도-연대도 코스를 즐긴 후 케이블카, 삼도수군통제영, 동피랑 벽화마을, 그리고 중앙전통시장 등 주요 관광지에 대한 팸투어를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타 지역과 차별화된 많은 여행상품이 만들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향후 해양레저, 역사, 문화예술 등 다양한 자원을 활용한 더욱 흥미롭고 매력적인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관광설명회 및 팸투어를 선보여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공격적인 해외관광 홍보마케팅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호일 기자 hoiel@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