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너목보 시즌5 백지영편 우승자 노아, 월정리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출격
상태바
너목보 시즌5 백지영편 우승자 노아, 월정리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출격
  • 이희진 기자
  • 승인 2018.07.16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브런치 카페 퀸즈브라운은 지난 14일 제주 월정점에서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에는 너목보 시즌5 2화 백지영 편에서 길구짧구로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노아가 초청되어 공연했다.

너목보 시즌5 2화 백지영 편에서 길구짧구로 출연한 노아(사진 Mnet 방송 캡쳐)
너목보 시즌5 2화 백지영 편에서 길구짧구로 출연한 노아(오른쪽) - 사진 Mnet 방송 캡쳐

카카오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되어 현장에서 공연을 즐긴 관람객들 뿐만 아니라 SNS 시청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었다.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 공연 현장

퀸즈브라운 테라스 라이브는 전국의 유명 버스커들을 매주 1팀씩 제주로 초청해 라이브 공연을 함으로써, 제주 청소년들의 버스킹 문화와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려는 제주청소년방송 JYBC와 퀸즈브라운 카페의 프로그램이다.

퀸즈브라운 카페에서 바라본 월정리 해수욕장
사랑의 열쇠
퀸즈브라운 월정점
버스커 노아가 퀸즈브라운에서 즉석으로 제작해준 자신의 사진을 보고있다.

수제 파니니 카페로도 유명한 퀸즈브라운 제주도 월정점은 오션 뷰에서 브런치를 즐길 수 있고, 테라스에 이벤트 공간으로 사랑의 의자와 사랑의 열쇠를 설치하여 연인들이 자주 찾는 랜드마크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랑의 의자
퀴즈브라운의 수제 파니니와 커피
퀴즈브라운 야경

이희진 기자 seoul001@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