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KNS TV]김상천, '2018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심사위원 참석
상태바
[KNS TV]김상천, '2018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심사위원 참석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8.07.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상천 계수나무장학회장, "도전한 13명의 미인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
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장학사업 펼치는 등 노블레스 오블리주 실천
김상천 계수나무장학회장이 15일 보령 머드축제에서 열린 2018 월드미스모델아이콘 한국본선대회 2위 수상자 이슬비양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김상천 계수나무장학회장은 지난 15일 보령 머드축제와 함께 열린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선발 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석했다.

이번 대회는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렸으며 1만 명이 넘는 관객들 앞에서 13명의 순수 아마추어 참가자들이 참가해 자신들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다재다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김상천 계수나무장학회장이 심사기준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김상천 회장은 “보령머드축제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심사위원으로 참석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머드축제는 대한민국을 넘어 아시아를 뛰어 넘는 세계적인 축제가 되었다"며 말문을 열었다.

김 회장은 이어 "이 커다란 행사에 오늘 13명의 미인들이 도전했다. 도전은 아름다운 것이다. 도전은 위대하다. 도전한 13명의 미인들에게 큰 박수를 보낸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 수상자들은 내년에 열리는 세계대회에 출전 할 자격을 얻게 된다. 수상자는 김새미(1위), 이슬비(2위), 이영재(3위) 양이 차지했다. 

김 회장은 심사위원으로 참여해 대회 발전에 기여했으며 이번 대회 2위를 차지한 이슬비양에게 상장을 직접 시상하며 격려했다.    

한편 김상천 계수나무장학회장은 KNS뉴스통신 명예회장, 한국청소년폭력예방협회 부총재, 대한민국무예단체장협의회 부총재,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상임총재, 도전한국인CEO포럼 총재, 충무로계수나무단편영화제 집행위원장, 故 김계수선생탄생 100주년 기념사업회 이사장, 사단법인 한국영화배우협회 상임고문, 사단법인 한국영화인원로회 고문, 연예인봉사단(조사모) 자문위원장, 탤런트연우회 운영위원장, 대한민국문화체육예술총연합회 총재를 맡고 있다.

그는 각종 장학사업을 펼쳐 사회 소외 계층과 사회 약자들에게 큰 힘을 주고 있으며 원로 배우들의 처우개선에도 많은 기여를 해왔다.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몸소 실천하는 사회 지도층 인사로 호평을 받고 있다.  

김상천 계수나무장학회장이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김선영 기자>

 

 

김선영 기자 ksy356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