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의 성지' 동구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서 즐기자!
상태바
'치맥의 성지' 동구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서 즐기자!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8.07.16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치맥페스티벌 동구 평화시장 현장모습. <사진=대구시>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오는 1일~22일까지 5일간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 두류공원, 서부시장, 이월드 일원에서 개최 된다.

올해 대구치맥페스티벌은 ‘YOLO(욜로와)! 치맥성지 대구로~’란 슬로건을 내세워 시민과 관람객이 함께하는 참여형 행사를 준비해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축제로 거듭나고자 준비하고 있다.

주 무대인 두류공원 축제장과 연계한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에는 동구의 오미중에 하나인 닭똥집 요리로 대구가 치맥의 성지로 거듭나는데 한몫하고 있다.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 상우회 주최로 마련된 이번 축제는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누구나 편하게 다가와 공감하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특히, 19일에는 개막식에 이어 초청가수 축하공연 등 동구의 다양한 지역예술단체와 연계한 문화공연과 버스킹 밴드공연, 닭똥집 한마음 가요제, 프리마켓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해 자동차, 황금열쇠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치맥 축제기간동안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닭똥집 명물거리에서 시원한 여름축제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