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농협, 농촌으로 여름휴가 가기 캠페인 실시
상태바
대구농협, 농촌으로 여름휴가 가기 캠페인 실시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8.07.15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농협대구본부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농협대구본부는 지난 13일 대구백화점 앞 광장에서 농협임직원, 팜스테이마을 대표, 고향주부모임 회원 등 4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여름휴가는 농촌에서 보내세요!’ 로드캠페인을 펼쳤다.

대구농협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에 도시민의 관광수요를 농촌으로 유도해 농촌마을에서 여름휴가를 즐김으로써 농촌마을 활력화 및 농촌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붐 조성을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날 참여자들은 동성로를 찾은 시민들에게 팜스테이마을 안내책자와 부채 등 홍보물품을 나눠주며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운동’을 적극 홍보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이날 행사에는 달성군청 관광과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달성군 관광지도와 홍보물을 배부하며, 비슬산 야외 캠핑장, 자연휴양림 등 달성군 지역 내 여름휴가 장소를 적극 홍보했다.

이재식 대구농협 본부장은 “장마와 수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을 위로하는 한편 농촌경제 활성화와 도·농 상생발전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농협이 육성하고 있는 팜스테이 농촌체험마을이 도시민의 편안한 휴식처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발굴하고, 깨끗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