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1 (금)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파격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파격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박대웅 기자
  • 승인 2018.07.1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박대웅 기자]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필통유학'은 필리핀 어학연수 파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모션으로, 추가로 필리핀 유심 카드와 여행자 보험도 무료 지급을 해주고 있다.

필통유학은 국내 필리핀어학연수 시장점유율 15%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유학원으로 필리핀 최다 어학원과의 계약으로 인해 모든 어학원 상담이 가능하며 이로 인해 정보 왜곡을 하지 않고, 모든 어학원 수속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혹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하여 계획 변경에 대한 부담도 완화했다. 

프로모션 대상은 현지 모든 어학원이며, 지역별로 세부에는 SMEAG어학원, CPILS어학원, EV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G어학원, 셀라어학원, 필라어학원, 큐큐어학원, CAE어학원 등이 있는데 세부는 대형 쇼핑몰들이 많아 도시 인프라를 이용하기 편리한 장점이 있어 가장 많은 어학원이 위치한 곳이다.

바기오에는 HELP어학원, BECI어학원, PINES어학원, TALK어학원, 이에듀 어학원 등의 어학원이 있으며, 비교적 시원한 날씨와 우수한 강사진이 강점이다.

그리고 치안을 중요시 하거나, 네이티브 수업을 고려하는 학생들이 많이 찾는 지역인 클락에는 AELC어학원, CIP어학원, EG어학원, 헬프어학원 등의 어학원들이 운영중이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필리핀어학연수 계약 시 높은 계약금을 요구하여 이후 취소 시 크게 손해를 보거나 이후 다른 서비스를 빌미로 추가금을 요구하는 등의 사례들이 나오고 있어 유학원 선정 시 조건들을 꼼꼼히 체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박대웅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