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2:47 (수)
유럽화장품 브랜드 지아자, 용인 동춘175 단독 입점
상태바
유럽화장품 브랜드 지아자, 용인 동춘175 단독 입점
  • 이미나 기자
  • 승인 2018.07.14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미나 기자] 자연주의 유럽화장품 브랜드 ‘지아자’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동춘175에 단독 입점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그랜드 오픈한 동춘175는 세정그룹의 첫 오프라인 쇼핑몰로 ‘쉼이 있는 쇼핑공간’ 콘셉트의 복합생활쇼핑공간으로 층별로 패션, 골프브랜드부터 베이커리, 식당가, 문화공간, 연령별 브랜드가 입점된 아울렛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4층에는 신개념 놀이문화 공간 ‘바운스’가 조성되어 있는데 아이와 어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트램펄린을 이용할 수 있어, 학부모들 사이에서 방학시즌 자녀와 함께 찾기 좋은 용인의 가볼만한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동춘175에 단독 입점 되는 ‘지아자’는 폴란드에 공장과 회사의 기반을 두고 있는 유럽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GS홈쇼핑 매진을 일으킨 전세계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산양유 나이트크림’이 포함된 산양유 라인을 비롯해 유럽 주요 의료기관 테스트를 마친 베이비&키즈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동춘175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아자는 유럽 현지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가진 화장품 브랜드로 2017 ARC Rynek i Opinia의 폴란드 화장품 내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폴란드 제1의 신문사 Rzeczpospolita에서 화장품 및 위생 부문 2년 연속 브랜드 파워 1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한국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유럽 여행가면 꼭 사오는 브랜드’나 ‘직구템’, ‘동유럽, 체코 프라하 여행쇼핑리스트 1순위’ 등으로 알려지며, 까다로운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입지를 다지고 있다.

지아자 관계자는 “폴란드 태생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지아자를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아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춘175의 단독 입점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겠다”고 전했다.

‘지아자’는 동춘175 3층 세정팩토리 아울렛 내 카운터 맞은편에 위치하며 단독 입점을 기념해 7월 한달 간 동춘175에서 멀티비타민 페이스크림과 비타민E 아이크림 세트의 할인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나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